[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

[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

기사승인 2018-11-19 13:09:28 업데이트 2018-11-19 13:09:33

현대백화점, '짱구랑 놀자' 팝업스토어 진행=현대백화점이 오는 25일까지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짱구야 놀자! 크레용 신짱'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캐릭터 '짱구'의 다양한 모습이 새겨진 필기구·완구·잡화 등 200여 제품을 선보인다"며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3만원·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짱구 엽서 2종과 짱구 모양의 쿠키를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쁘띠 바또', 스튜디오 '지브리’ 협업 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유아동복 브랜드 '쁘띠 바또'가 스튜디오 '지브리’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실제로 이번 컬렉션은 만화 속 다양한 캐릭터가 적용돼 아동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제품들로 출시된다. 쁘띠바또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네 편의 영화 ‘이웃집 토토로,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원령공주,벼랑 위의 포뇨’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면을 선택해 작품 별로 한 쌍의 대표 색상을 뽑아냈고,이를 이번 컬렉션의 각 제품에 적용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와 원피스,점프수트,우비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다"며 "쁘띠 바또의 상징인 밀러레 스트라이프가 그린과 핑크,블랙과 그린,레드와 핑크,블랙과 블루 등 제품마다 색다른 색상 조합으로 표현돼 특별하다"고 말했다. 

이마트, '하루한알 아보카드' 선봬=이마트가 1인 가구를 위해 혼자 먹기 편한 ‘하루한알 아보카도’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는 혼자서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의 아보카도 5개로 구성한 하루한알 아보카도를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큰 사이즈의 아보카도를 한번에 먹기 어려웠던 1인 가구 소비자들을 위해 하루에 한알씩 먹기 편한 하루한알 아보카도를 개발했다"며 "영양가가 높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시각적 효과도 뛰어난 아보카도는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인기있는 식재료로 떠올랐다"고 밝혔다. 외식업계에서는 아보카도를 활용한 음료와 샌드위치, 덮밥, 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아보카도는 멕시코가 원산지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과일임에도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을 지녀 다양한 음식에 활용이 가능하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