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제주銀, 아동수당 수급자 금리우대 外 애큐온·하나

[금융 이모저모] 제주銀, 아동수당 수급자 금리우대 外 애큐온·하나

기사승인 2018-11-20 18:26:04 업데이트 2018-11-20 18:35:39

제주은행은 아동수당 수급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애큐온캐피탈은 제9회 소아암 환우 돕기 트레일런 축제 후원사로 참여했다. 하나캐피탈은 손님불편을 없애는데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과 직원을 시상했다. 제주은행, 아동수당 수급자 우대금리 이벤트

제주은행은 아동수당 수급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제은행은 아동수당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혜택을 주고 있다.

아이사랑적금(1년제)은 최고 연 3.10%, 행복을 가꾸는 통장(3년제)은 최고 4.10% 금리를 준다. 아동 명의로 1인 1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최소 1000원이상 최대 월30만원 한도로 운영되고 있다.

애큐온캐피탈, 소아암 환우위해 오늘도 달린다! 

애큐온캐피탈 임직원들은 지난 18일 제9회 소아암 환우 돕기 트레일런 축제에 참가했다. 애큐온캐피탈은 지난해부터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소아암 환우를 돕기 위해 축제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사단법인 한국달리는의사들과 일반 참가자 등 500여명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수서역을 출발해 대모산과 진달래약수터, 매봉, 국사봉, 인릉산 등으로 이어진 27km  및 30km 가을 산길을 딜렸다.

애큐온캐피탈은 이날 조성된 후원금 전액을 소아암 환우들에게 전달했다. 후원금 기부 대상자는 달리는의사들 모임으로부터 추천 받아 선정했다.

하나캐피탈, 손님불편제거 아이디어 시상식 개최

하나캐피탈은 19일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손님불편제거 아이디어 페스티벌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 3명과 직원 3명이 감사장을 받았다.

앞서 하나캐피탈은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확립을 위해 불편제거 아이디어 160여건을 접수했다.

하나캐피탈은 ▲손님상품설명강화 ▲홈페이지 및 앱 이용 편의성 강화 ▲전자약정 인증방식 확대 등을 중점 개선 과제로 선정, 우선적으로 개선해 이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키로 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