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글래드 산타’ 패키지 출시=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산타’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뷔페 ‘삼다정’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패밀리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글래드 산타 캠페인에 자동 참여되며 패키지 금액의 3%가 제주 유기 동물을 위해 기부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패키지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산타원정대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며, 어린이들을 위한 글래드 산타가 되어준 고객에게 수면 양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완벽한 숙면을 위한 객실 1박, 버드와이저 맥주, 각 호텔별로 선착순 10팀에게 크리스마스 수제 비누를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실시=그랜드 힐튼 서울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매일 매일 선물이 쏟아지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해당 날짜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인당 이벤트 응모권 한 장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힐튼 나고야 숙박권, 경주 힐튼 숙박권, 부산 힐튼 레스토랑 ‘다모임’ 식사권, 오토비스 물걸레 청소기, ‘오페라의 유령’을 새롭게 해석한 뮤지컬 ‘팬텀’ 공연 티켓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업체 관계자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그랜드 힐튼 서울을 대표하는 이벤트 중 하나로 회를 거듭할 수록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 '부다페스트 스파티' 선봬=켄싱턴 제주 호텔이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내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파티(Sparty)’는 스파(Spa)와 파티(Party)의 합성어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이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우싸이드&제이디의 힙합.RnB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한라산과 제주 중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360도 이글루 바에서는 낮에는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며 "와인,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