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그랜드 힐튼 서울,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단신] 그랜드 힐튼 서울,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기사승인 2018-12-13 17:45:25

그랜드 힐튼 서울,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1층 테라스 라운지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9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과 카나페,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으로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2019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연말 이벤트=서울신라호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는 연말 스페셜 재즈 보컬의 하우스 콘서트와 호텔 셰프 특선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너 콘서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3~25일, 31일 총 4일간 스페셜 디너 코스가 함께한다. 23일~25일 저녁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그레이스', 31일에는 부드러운 감성의 보컬리스트 ‘제니스’의 하우스 콘서트가 열린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유명 팝송으로 구성된 완성도 높은 공연을 1시간동안 선보인다. 스페셜 디너 코스로는 푸아그라 테린, 트러플 앙쿠르트 수프, 호주산 와규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의 메뉴와 화이트 초콜릿을 올린 스트로베리 콤포트의 블랑 망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스페셜 디너 코스에는 독일식 와인인 ‘글뤼바인(Glühwein) 1잔과 와인 2잔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말린 과일로 만든 독일의 전통 빵 ‘슈톨렌(stolen)’과 신라호텔 플라워부티끄의 미니 꽃다발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프리미엄 럭셔리 스파 “더 스파 하스타” 오픈=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지난 12일 프리미엄 럭셔리 스파 브랜드 “더 스파 하스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파 입구에 들어서면 잔잔한 아로마 향과 편안한 음악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섬세한 손길은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더 스파 하스타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하스타사지 (Hastassage)’는 전 세계 8가지 문화의 마사지 기법을 이용한 전신 수기 트리트먼트다. 이 외에도 독일 클리닉 시스템을 이용한 안티에이징 페이셜 프로그램, 퓨어 오가닉 오일을 이용한 임산부 릴렉싱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품격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성장 테라피, 버블 바 만들기, DIY 화장품 등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뷰티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