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심야 와인 할인 프로모션 선봬=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가 심야 프로모션인 ‘오픈 더 시크릿 게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저녁 9시 이후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 대상으로 별도의 할인 메뉴판이 등장한다, 나인스게이트의 이준행 소믈리에가 선정한 총 15종의 샴페인, 와인 등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와인으로는 제임스 본드의 샴페인으로 알려진 ‘볼링저 브릿’을 11만원, 러시아 황실에 제공된 프리미엄 샴페인 ‘루이로드레 브륏 프리미에’를 10만원에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성비를 즐기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야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이 50% 이상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호텔에서도 이러한 영 고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릴리프 패키지’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은 ‘릴리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릴리프 패키지는 DIY 전문 가구 브랜드 ‘릴리프(Lilief)’와 협업해 온라인 소비자가 24만원에 상당하는 DIY 스마트 가구 세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객실 1박, 베이커리 샵 ‘알파인 델리’ 1만원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30% 할인권과 점심,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한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에 함께 구성된 DIY 스마트 가구 세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에 자유자재로 분해 조립이 가능해 행거, 화장대, 노트북 책상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다. 내년 2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고객은 채광 좋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할인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 개최=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를 내달 2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개최한다. 현장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만의 맞춤형 돌잔치 프로그램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잔치 페어 사전 예약자 선착순 40명에게는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위니 더 푸 ’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딥 모이스처 허니 바디 디즈니 푸 세트’를 증정한다. 돌잔치 페어에서 돌잔치 패키지 계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인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 계약 시 식사비 5% 할인 및 음료수 무제한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돌잔치 페어 당일 스냅 촬영 업체를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