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켄싱턴 제주, 글래드 호텔, 롯데호텔서울

[호텔 단신] 켄싱턴 제주, 글래드 호텔, 롯데호텔서울

기사승인 2019-01-07 10:29:32

켄싱턴 제주 호텔, ‘베스트 럭셔리 호텔상’ 수상=켄싱턴 제주 호텔이 지난달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 주최 콘퍼런스 ‘씨트립 뉴 트립’에서 ‘베스트 럭셔리 호텔상’을 수상했다. 본 시상식은 씨트립의 주요 파트너사 대상으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그 해 호텔 이용객 평점과 후기 이용률 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호텔을 선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직원과 고객 경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통해 이러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 

글래드 호텔, ‘2019 설 선물 세트’ 출시=글래드 호텔이 설 선물 세트를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브랜드 멤버십인 ‘글래드라이크’,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글래드 제주의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오라컨트리클럽 이용권 등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한우 세트 등의 육류,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세트, 자연송이 산삼 배양근 담은꿀, 황태 세트, 임자도 나눔 갯벌김 세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물 세트 문의 및 주문은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  

롯데호텔서울, 초특가 패키지 ‘해피 롯데 데이’ 선봬=롯데호텔서울이 ‘해피 롯데 데이' 패키지를 7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간 한정 판매한다. 본 패키지는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라세느 조식 2인, 아로마드폼 바스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와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가격은 1박 기준 20만원이다. 슈페리어 룸 대신 디럭스 룸을 이용하는 구성은 1박 기준 23만원이다. 업체 관계자는 "롯데호텔 홈페이지 혹은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며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