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올해 첫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8일부터 3월 4일까지 다이아몬드 반지, 황금열쇠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불카드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빛나는 행운의 시작!(New year, Lucky Start!)’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의 안내데스크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골든듀 블레싱듀 다이아몬드 0.5캐럿 반지(1명),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펜(20명)을 증정한다.
아시아나 항공 탑승객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3가지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OZ) 탑승권 소지 고객이 행사 기간 중 출국 당일 탑승권과 여권을 제시하면 ▲증정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총 4만원,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블랙 멤버십 하루 체험권, ▲캐리어 결합용 여행 가방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에 방문해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교환권을 제시하면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당일 3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
오는 9일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김포공항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김포공항점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5돈 황금열쇠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 ▲텀블러 ▲여행용 파우치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복권을 증정한다.
서울점 방문 시 이용한 택시비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1만원까지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도 지원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