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L&C 실크벽지, ‘유럽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 1등급 획득 外

[유통 단신] 현대L&C 실크벽지, ‘유럽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 1등급 획득 外

기사승인 2019-01-07 17:42:08

현대L&C 실크벽지, ‘유럽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 1등급 획득=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큐피트(Q’PID)’, ‘큐브(Q’UBE)’ 2개 실크벽지 제품 230여 종이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L&C의 실크벽지가 이번에 획득한 1등급은 전체 4등급 중 최고 등급으로, 만 3세 미만 유아의 피부에 접촉돼도 안전한 제품에게만 부여된다. 현대L&C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 복고의 현대적 재해석 '뉴트로' 캡슐 컬렉션 출시=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본 컬렉션은 셔츠, 재킷, 카디건, 코트, 점퍼, 팬츠 등 총 20 종류의 간절기 제품으로 출시된다. 블랙과 레드의 컬러블록 스웨터부터 그레이, 카멜 등 빈티지 색상, 체크 패턴이 적용된 감각적인 셔츠를 선보이며, 카멜 색상의 오버사이즈 면 팬츠와 코듀로이 소재팬츠도 출시해 자연스러운 뉴트로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뉴트로 캡슐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판매된다. 

G9, 천만원짜리 택배선물 ‘트렌드트럭’ 3탄 오픈=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명의 고객에게 선물하는 신개념 이벤트 ‘G9 트렌드트럭’을 진행한다. 이번이 제3탄으로 ‘패피뉴이어’라는 콘셉트로 7일 오전 9시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구성 상품은 카멜코트로 유명한 ‘막스마라 코트’를 비롯 다양한 패션템과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 ‘LG프라엘 패키지’, 프리미엄 드라이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생활가전 상품 등이다. 참여 방법은 G9 프로모션 페이지 내 트렌드트럭에 담긴 20여 개 상품 중 원하는 제품 5개를 선택해 찜 한 뒤, 응모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