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은 BNK행복나눔사업 기금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경남은행은 우수 거래 기업 직원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제주은행 동우회는 신년 하례회와 정기총회를 열었다.
BNK금융, 행복나눔사업 기금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BNK금융그룹은 9일 BNK행복나눔사업 기금 7400만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기금은 건강한 지난 2017년 10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진행된 행복나눔 산행과 금연펀드로 조성됐다.
행복나눔 산행은 임직원 한걸음마다 1원씩을 적립해 1898명(누적)이 총 36만km 산행에 참여해 조성됐다. 금연펀드는 참여 임직원이 납부한 출자금에 그룹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추가 출연했다.
기금은 지역 소외이웃 건강검진과 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경남은행, 우수 거래 기업 직원자녀 장학금 전달
BNK경남은행은 9일 우수 거래 기업 직원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거래기업 중 급여이체·핵심예금·수출입 실적 등 세부요건을 충족한 20곳을 선정했다. 경남은행은 각 기업 직원 자녀 20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은행 동우회 신년하례회·정기총회 개최
제주은행 동우회는 8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에서 신년 하례회와 정기총회를 열었다.
하례회는 제주은행 전. 현직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및 제주은행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다. 동우회는 지난해 활동 경과 및 감사보고 후 만찬을 가졌다.
부영기 동우회장은 “다사다난했던 무술년을 잘 마무리하고 은행과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후배 임직원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며 “기해년 새해를 맞아 제주 경제발전을 위해 제주은행 임직원들 모두가 힘을 합쳐 전진하자”고 말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