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이 새해를 맞아 황금돼지를 경품으로 주는 카드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전달식을 가졌다. 경남은행은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화재 피해복구 긴급 금융지원을 실시한다.
전북은행 카드 10만원 사용하고 황금돼지 잡자
전북은행이 새해를 맞아 황금돼지를 경품으로 주는 카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월 말까지 카드 사용금액이 누적 10만원이상인 고객 3명에게 황금돼지 총 20돈을 증정한다.
또한 신년다짐을 선택하고 목표를 달성한 1000명에게 응원금 2만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대형마트 선물세트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해외여행 캐시백 등 혜택이 제공된다.
JB개인신용카드나 개인체크카드 회원이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과 콜센터,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은행,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기부전달식 개최
대구은행은 25일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10억원 구매약정과 대구경북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1억원 기부전달식을 했다. 대구은행 임직원들은 지역경제 소비촉진과 전통시장 이용에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이날 구입한 상품권 중 1억원을 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경남은행,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화재 피해복구 금융지원
경남은행은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화재 피해복구 긴급 금융지원을 실시한다.
대상은 공공기관 등으로부터 '피해금액확인서'를 발급받은 중소기업·소상공인·개인이다. 확인서 발급이 불가한 경우는 제출서류를 근거로 한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는 1억원 이내 긴급운전자금과 피해금액 범위 내 피해복구자금이 지원된다. 개인에게는 2000만원 이내 자금이 지원된다.
추가로 긴급 금융지원을 신청하면 최대 1.0%p 이내 금리를 감면한다. 기존 대출은 기한연장과 분할상환금 상환유예를 해줄 방침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