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은 프로골퍼 양희영 선수와 메인 후원계약을 맺었다. 기업은행은 아동수당 수급 통장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협은행이 새 마스코트를 선보였다.
우리금융, 2020년까지 프로골퍼 양희영 후원
우리금융그룹은 6일 프로골퍼 양희영 선수와 메인 후원계약을 맺었다. 우리금융은 양 선수 성실성과 도전정신, 성장 가능성 등을 높게 평가하고 즉시 후원을 검토, 계약이 성사됐다. 영 선수는 우리금융과 오는 2020년까지 스폰서십을 맺는다.
기업은행, 아동수당 수급 통장 출시기념 이벤트
기업은행은 IBK W아이좋아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판에 ‘아이좋아’로 4행시를 댓글로 달고 친구를 4명 이상 소개하면 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결과는 내달 초 인스타그램에 발표된다.
또 내달 말까지 IBK W아이좋아통장과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모두 가입한 선착순 2000명에게도 커피상품권을,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초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협은행, 새 마스코트 헤이! 프렌즈 선봬
수협은행이 6일 새 마스코트 ‘헤이! 프렌즈’를 선보였다. 헤이! 프렌즈는 기존 마스코트 해우리 가족을 리뉴얼한 캐릭터다. 인어를 모티브로 한 ‘아리’와 ‘아라’가 주인공이다. 여기에 ‘라온’이 새로 합류했다.
헤이! 프렌즈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앱 헤이 뱅크의 친근함과 편리함, 신뢰감을 상징한다. 수협은행은 캐릭터 브랜드화는 물론 홍보와 마케팅, 상품개발, 고객초청 행사 등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