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은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 120대를 전달했다. 기업은행은 국립공원공단에 생태체험 후원금 3억원을 전달했다. 기업은행 20번째 금융복합점포가 인천 남동공단에 문을 열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28일까지 비대면 정기예금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연다.
우리금융,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 120대 전달
우리금융그룹은 12일 ‘지역아동센터 맑은 공기 지원사업’ 일환으로 고성능·대용량 공기청정기 120대를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에 전달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박영숙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장이 전달식에 참석했다. 우리금융은 이달 말까지 국내외 사회공헌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은 ‘금융으로 이롭게, 나눔으로 따뜻하게’라는 비전을 품고 있다.
기업은행, 소외계층 국립공원 생태체험 후원금 전달
기업은행은 12일 ‘IBK자연나누리 사업’ 일환으로 국립공원공단에 후원금 3억원을 전달했다. IBK자연나누리 사업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전국 21개 국립공원 생태체험 지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생태체험 외에 전통음식 만들기·음악미술치료 등으로 구성된다. 기업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까지 5만800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는 7000명이 혜택을 받는다.
20번째 IBK WM센터 인천 남동공단서 개점
기업은행은 이날 인천시 고잔동에 20번째 복합점포 남동공단WM센터를 개점했다. 복합점포는 은행과 증권사를 결합해 투자상품과 증여, 상속, 세무, 부동산 등 종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 비대면 예금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오는 28일까지 비대면 정기예금 공동구매 특판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e-그린세이브예금 모집금액에 따라 3개월 만기는 최고 2.1%(이하 연이율, 세전), 6개월 만기는 최고 연 2.2% 금리를 제공한다. 금리는 모집 마감일인 오는 28일까지 모인 금액으로 정해진다. 단, 모집금액이 한도 1500억원에 도달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은행 홈페이지나 고개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