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콜라보레이션한 ‘쉬폰 레이어 블러셔' 제품을 세포라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가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파스텔톤 컬러 3색 조합의 블러셔 팔레트로 제품 하나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은은한 발색으로 세 가지 컬러를 간편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색조 화장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볼터치 메이크업을 하기에 수월하다.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지닌 것도 ‘쉬폰 레이어 블러셔’만이 지닌 가장 큰 강점이다. 모공이나 요철을 커버하여 건조함이 부각되지 않는 발색은 물론 난반사에 의한 블러링 효과를 선사한다. ‘블러셔는 지속력이 짧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다공질 구상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와 오일을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 및 연출 할 수 있다.
슈레피 관계자는 “세포라 입점을 통해 홀리의 ‘릿지 블러셔’, 레오제이의 ‘겟 리프 트윈 패드 팩’,다예의 ‘쉬폰 레이어 블러셔’까지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뷰티 트렌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슈레피만이 선보일 수 있는 보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오는 10일 세포라 3호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입점한다. 동시에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슈레피는 세포라가 선택한 국내 파트너 브랜드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상품을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 및 출시하는 인플루언서 콜라보에이션 뷰티 레이블이기도 한 슈레피는 세포라 지점이 오픈될 때마다 국내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슈레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입점하고 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