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프린스가 아토클래식과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아토클래식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토피나 피부트러블이 많은 민감성 피부를 갖은 사람들을 위한 피부 관리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려고 한다. 특히 PC 사용이 많고, 평소 피부 피로를 많이 느끼는 APK프린스 선수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마일드 패밀리 로션'을 지원하는 등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APK프린스는 아토클래식과 공동으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다. 사회 공헌 프로그램 진행 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거나 이벤트 장소 등을 지원 할 예정이다.
AP e스포츠 대표이사는 “아토클래식 화장품은 탄탄력 제품력과 품질로 소비자로부터 인정받고 있고 감수성이 예민한 e스포츠 선수들의 피부보호를 위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돼 구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아토클래식과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가 이어지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토클래식 총괄은 “먼저 2020년 LCK을 시작하게된 APK프린스 선수단에게 축하드린다. 많은 LCK 팀들이 있지만 APK프린스와 함께해 영광이다. 아토클래식은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이 많은데 AP e스포츠와 그 뜻을 이룰 수 있어 구단에 감사를 표한다”며 “아토클래식이 젊은 세대의 피부를 책임지며 e스포츠를 홍보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 좋은 성적을 위해 아토클래식이 좋은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AP e스포츠와 아토클래식은 젊은세대들과 시민들의 e스포츠 참여 위해 협업해 나갈 전망이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