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아이스 기어 티셔츠 2종’ 출시

마운티아, ‘아이스 기어 티셔츠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5-29 10:35:27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비와이엔 블랙야크’ 관계사 ‘동진레저’의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 다가올 무더위에 대비해 ‘아이스 기어’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기어’ 제품은 마운티아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냉감 기능성 제품이다. 입는 순간 옷감에 닿는 피부의 온도를 순식간에 낮춰줘 시원함과 동시에 쾌적함을 제공해 주는 접촉 냉감 소재를 사용했다. 원사 자체에 냉감 기능을 부여해 수백 번 이상의 세탁에도 냉감 기능이 사라지지 않고 시원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네스티셔츠’는 접촉 냉감 소재에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 우수한 활동성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앞뒤 전면으로 남성용은 얼음을 연상시키는 아이스 그래픽 패턴을 적용했다. 여성용은 마운티아 고유의 패턴 그래픽 프린팅을 적용해 청량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남성용 차콜 그레이와 모스 그린, 화이트와 여성용 퍼플 블루와 핑크, 화이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000원.

남성용인 ‘모스티셔츠’ 역시 접촉 냉감 소재를 사용했다. 땀이 많이 나는 암홀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강화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톤온톤 배색 디자인에 잔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와 진한 푸른빛이 도는 터퀴스블루, 화사한 주황빛의 버밀리언 3가지이다. 가격은 4만9000원.

마운티아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 기어 티셔츠는 냉감 기능성은 물론 마운티아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효과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아웃도어 활동을 넘어 일상에서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테크웨어로서 올여름 활용도 높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