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7월말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실시

디즈니코리아, 7월말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0-06-19 08:53:47 업데이트 2020-06-19 08:53:51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는 7월 말까지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코리아 측은 “전 세계 모든 연령층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픽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7일 개봉한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포함한 다양한 픽사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스크린 밖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기념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출시되는 이모티콘은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카 등 픽사의 인기 캐릭터로 구성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또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픽사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몬스터 대학교’와 ‘토이 스토리’를 콘셉트로 한 온오프라인‧리테일‧프로모션 ‘픽사 캠퍼스 2020’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픽사의 팬이라면, 픽사 캠퍼스에 입학하여 창의력을 뽐내라”는 주제 아래, 픽사 제품을 실생활에서 연출해 SNS에 인증샷과 #픽사상상그이상, #픽사캠퍼스2020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픽사 굿즈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잠실, 삼청동 및 수원 등에 위치한 캠퍼스 테마 공간에서 다양한 픽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아울렛, CGV 씨네샵, 이랜드 스파오 등 40개 이상의 파트너와 함께 협업해 다양한 브랜드 팝업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픽사 캐릭터 신제품 또한 공개된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6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등 70여 개의 픽사 캐릭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2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픽사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디즈니코리아는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SBA)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서울 남산 소재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내 픽사를 테마로 한 전시 공간과 픽사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디즈니채널‧디즈니주니어에서도 캠페인을 맞아 이달 28일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특별전’을 기념해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몬스터 주식회사>,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12개 작품을 특별 편성해 방영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