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코웨이)[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코웨이는 고밀도 메모리폼과 듀얼 독립스프링을 결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하이브리드1 기능을 대폭 향상한 제품이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탑퍼에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양모 패딩을 적용해 여름에는 쾌적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제습제'로 불리는 양모 패딩은 습기 조절 능력이 우수해 사계절 내내 눅눅함 없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고탄력 점탄성 메모리폼을 사용해 체형에 맞게 신체를 감싸준다. 압력을 가했을 때 천천히 복원되는 특성이 있어 신체 압력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수면 중 뒤척임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는 '7존 구조'의 독립스프링을 탑재했다. 인체 굴곡에 따라 7개 영역으로 스프링 경도를 다르게 배열해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켜 전신을 받쳐준다.
또 기존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20%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다, 독립 스프링 총 840개가 옆 사람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는 렌털 구매 시 3년에 한 번(6년 렌털 기준)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또 취향에 따라 탑퍼의 경도가 단단한 하드 타입과 좀 더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월 렌털료는 3만5900원(슈퍼싱글), 3만9900원(퀸), 4만4900원(킹)(6년 렌털 기준)이다.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각 176만원, 195만원, 218만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탄함과 메모리폼의 푹신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다"며 "앞으로도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