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코로나 극복 '희망 나눔 캠페인' 개최

LIG넥스원, 코로나 극복 '희망 나눔 캠페인' 개최

수입금 전액 장애인 근로자 고용안정·운영 자금 사용

기사승인 2020-09-11 10:26:38
▲기부행사를 마무리한 LIG넥스원과 굿윌스토어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LIG넥스원)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LIG넥스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근로자들을 위한 '희망 나눔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LIG넥스원은 대전 유성구 대전 하우스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의류·도서·가구·서적 및 생활용품 1000여 점을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밀알 대전점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판매수익금 전액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 중인 장애인 근로자들의 고용안정 및 운영 자금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좋은 기업문화에 기반한 자율적인 임직원 기부문화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이번 나눔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LIG넥스원은 설명했다.

한편, LIG넥스원은 월 급여의 1000원 미만을 기부하는 '우수리' 기금운영과 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 독거 어르신 도시락 배달,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랑의 교복 나눔 등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 나눔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