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렌드,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 인기

바디프렌드,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 인기

상담문의 전년比 20%↑···파라오Ⅱ·팬텀 메디컬 등 '베스트'

기사승인 2020-09-16 10:20:03
▲바디프랜드 추석선물 인기.(사진제공=바디프렌드)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2주 가량 앞둔 시점에서 선물을 위해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을 찾는 문의와 발길이 급증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올 추석은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추석'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안마의자를 선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과 문의가 추석 전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스트 모델은 '파라오Ⅱ'·'파라오Ⅱ 블랙에디션'·'팬텀 메디컬'·'엘리자베스 플러스' 등이다.

파라오Ⅱ는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특징이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 형상을 살린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팬텀 메디컬'도 인기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며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이 제품 체험과 맞춤 상담을 더욱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방문예약제 실시와 함께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