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방구석 홈캠핑' 콘셉트로, 위니아딤채가 최근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르는 MZ세대(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 출생)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시각적 감성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방구석 홈캠핑'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는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아이스박스로 코로나19등으로 인해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홈캠핑족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나들이를 위한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특히, 아담한 13L 용량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하며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4일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제조기업 동양물산기업과 한국 전통음식문화를 잇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 만으로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