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락피쉬웨더웨어의 장마 대비용 패션 아이템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W컨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세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스윔웨어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무신사, 락피쉬웨더웨어 단독 라이브 판매
무신사는 7월1일 오후 8시 락피쉬웨더웨어의 인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는 이번 시즌 가장 높은 주목을 받은 레인부츠, 클로그, 레인코트 등 락피쉬웨더웨어 상품 45종을 판매한다.
락피쉬웨더웨어는 '브리티쉬 웨더웨어'를 콘셉트로 의류 및 패션 잡화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5월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락피쉬웨더웨어 상품 거래액은 지난해 동월 대비 5.6배 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레인부츠 카테고리 랭킹에서도 락피쉬웨더웨어 상품이 1~3위를 차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신사 라이브는 락피쉬웨더웨어와 함께 '레이니 룩'과 '피크닉 룩'을 주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아직 장마 대비용 아이템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컨셉, 신세계백화점서 수영 의류 한정 판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세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스윔웨어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W컨셉은 7월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대구점 매장에서 아그넬, 라메레이, 데이즈데이즈, 코랄리크, 플로움 등 5개 대표 브랜드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MD가 올해 수영복 트렌드를 고려해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 30여 종과 W컨셉이 추천하는 바캉스룩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판매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했다.
이재우 W컨셉 바잉&플래닝팀 팀장은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윔웨어 판매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오프라인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