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디스이즈네버댓과 한정판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디스이즈네버댓과 한정판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4-04-19 17:50:17
버드와이저,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 한정판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국내 대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한정판 패키지 및 굿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버드와이저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만남은 꿈을 향한 도전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철학을 바탕으로 성사됐다는 설명이다.

두 브랜드는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로운 응원의 슬로건 ‘디스 이스 유어스 투 테이크(thisis Yours To Take)'를 만들었다. 이 슬로건은 버드와이저의 기존 슬로건 ‘유어스 투 테이크(Yours To Take)’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브랜드명을 합친 표현이다.

양사는 슬로건을 활용해 아직 도전하지 않은 모든 이들에게 스스로를 믿고 끝없이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X디스이즈네버댓’ 한정판 패키지는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레드와 실버 바탕에 두 브랜드의 로고를 제품 전면에 크게 배치했다.

이번 제품은 500ml 캔으로 선보이며 오는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500ml 한정판 8캔과 전용 잔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다음 달 2일부터 편의점 GS25와 CU의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디자인의 협업 굿즈 컬렉션도 선보인다. 티셔츠, 볼캡, 키링, 스마트폰 케이스, 전용잔 등 협업 굿즈들은 오는 26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26일 성수동에서 이번 협업을 기념한 행사를 열 계획이다. 두 브랜드가 공동 기획한 이번 행사는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튠’에서 한정판 패키지와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고 열정적인 DJ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꿈을 향한 도전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가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이색 협업을 기획했다”며 “버드와이저는 패션, 음악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협업을 통해 버드와이저가 지향하는 도전정신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