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규봉 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올 한해 차별화된 고객 신뢰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혁신 1위, 브랜드가치 1위 등 9관왕의 성과를 얻었다고 23일 밝혔다. 온라인몰 최초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위조품 보상제, 고객실수 보상서비스, 최저가 보상제 등 고객편의성을 높인 ‘신뢰’ 정책으로 고객만족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11번가는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 혁신대상 서비스 혁신상’을 3년 연속 1위 수상해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온라인몰로 인정받은 데 이어, 한국표준협회의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8년 연속 1위 수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는 11번가의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7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도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1번가 김석희 경영지원 본부장은 “11번가는 그 동안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 서비스 등 최적의 쇼핑환경을 위해 노력하며 각종 수상을 통해 그 가치를 인정받아왔다”며 “지금의 11번가가 있기까지 11번가를 꾸준히 애용하고 사랑한 고객들에게 내년에는 더 나은 신뢰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kb@kukinews.com
[쿠키영상] 걸그룹 EXID의 '핫핑크(HOT PINK)'를 태권도 버전으로…태권도시범단 'K타이거즈'
[쿠키영상] 지하철 선로에 추락한 취객을 구해낸 영웅은? 의외의 인물 '헉'
'일심동체?' 알몸을 합성해 묘한 아름다움을 창조한 사진 예술"
11번가는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 혁신대상 서비스 혁신상’을 3년 연속 1위 수상해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온라인몰로 인정받은 데 이어, 한국표준협회의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8년 연속 1위 수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는 11번가의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7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도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1번가 김석희 경영지원 본부장은 “11번가는 그 동안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 서비스 등 최적의 쇼핑환경을 위해 노력하며 각종 수상을 통해 그 가치를 인정받아왔다”며 “지금의 11번가가 있기까지 11번가를 꾸준히 애용하고 사랑한 고객들에게 내년에는 더 나은 신뢰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kb@kukinews.com
[쿠키영상] 걸그룹 EXID의 '핫핑크(HOT PINK)'를 태권도 버전으로…태권도시범단 'K타이거즈'
[쿠키영상] 지하철 선로에 추락한 취객을 구해낸 영웅은? 의외의 인물 '헉'
'일심동체?' 알몸을 합성해 묘한 아름다움을 창조한 사진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