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를 위해 최근 이란 유명 여배우인 ‘니키 카리미(Nikki Karimi)’를 ‘LG 골드키즈’ 홍보대사로 임명하기도 했다.
2013년 처음 시작된 ‘LG 골드키즈’ 프로그램은 6세~16세의 어린이 및 청소년이 대상이다. LG전자는 2000여 명의 지원자 중 200명을 선발해 각 분야 영재로 육성하고 있다.
‘LG 골드키즈’로 선발된 아이들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1만시간의 재능 교육과 1800시간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LG전자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아이들이 본인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2015년 이란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컨퍼런스’에서 모범 사례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현지인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선발한 어린이들에게 좀 더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테헤란 중심에 ‘LG 골드키즈 트레이닝 센터’를 마련할 계획이다. ‘LG 골드키즈 트레이닝 센터’는 내달 초 오픈 예정이다. kuh@kuki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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