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민 캔커피라고 할 수 있는 레쓰비마일드의 용량을 20% 늘린 레쓰비마일드240ML를 6월 1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쓰비마일드240ML는 대용량 상품을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GS25의 요청에 의해 제작 및 판매되는 상품이다. 가격은 1000원.
실제로 GS25가 지난 해와 올해 1월~4월까지 캔커피 매출 비중을 살펴 본 결과 200ML 이하 캔커피의 매출 비중이 지난 해 44%에서 38%로 6%P 줄어든 반면, 200ML이상은 6%P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캔커피 매출 증가율 역시 200ML 이하는 9.4% 증가하는데 그친 반면, 200ML 이상은 41.5% 늘어나며 용량이 큰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GS25는 또 지난 5월 26일 아쌈밀크티 2종을 도입했다. 아쌈밀크티는 우유병을 연상시키는 용기와 두껑, 흰색(오리지널)과 민트색(코코넛)에 그려진 젖소 문양(MILK를 상징)의 티백(TEA를 상징)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이다. 가격은 각 2500원.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수상스키 타는 6개월 아기, 보고도 신기해...‘부모님이 누구니?’
[쿠키영상] '테라포마스'가 현실로? 바퀴벌레 끈끈이에 붙어버린 사람들
[쿠키영상] 마치 살아서 움직이는 듯…새로운 꼭두각시 인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