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픈한 명동점에서는 선글라스, 가방, 모자 등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을 모아 브랜드별로 세일을 진행한다. 30일까지 톰 포드, 에스카다, 발렌시아가, 랑방, 제냐, 캘빈클라인, 페라가모, 마틴싯봉, 발리, 발망, 질 스튜어트 등 브랜드별로 최고 50~3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모자, 스카프 등 패션소품 편집매장인 쏘솔트 (So'salt), 이스트런던 패션 브랜드 ‘올세인츠 (ALLSAINTS), 남성패션 편집매장 맨스컬렉션(Men’s Collection), 마이클 코어스, 질스튜어트 등 다양한 패션브랜드들도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명동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동점 방문 고객 중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은 응모권만 작성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에스티로더에서 150불 이상 구매 시 시제품 갈색병 파워호일 마스크 1매, 라메르와 SK2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각각 라메리 트리트먼트 로션 15ML 디럭스 샘플과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정품 1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키엘, 시슬리, 라프레리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선물을 마련했다.
부산점에서도 다양한 패션, 잡화브랜드의 세일을 오는 7월 14일(목)까지 진행한다. 버버리, 에트로, 막스마라에서는 최대 70%까지, 발리, 폴스미스, 토리버치는 최대 60%까지 대폭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구찌, 마크제이콥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당일 100불 이상 구매 고객 중 1층 안내데스크에서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6명에게 중국 시안(1명), 국내선(5명) 에어 부산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끼어들었으니 돈 내놔"…새치기와 소매치기의 대결
굴욕 없는 매끈 S라인 뽐낸 한규리
[쿠키영상] 골프장 마스코트가 악어?! 스릴 넘치는 플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