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BMW 미니 고객에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 실시

SK플래닛, BMW 미니 고객에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16-06-17 10:04:32

SK플래닛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BMW그룹의 MINI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모바일에 모아 제공하는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MINI 멤버십’은 BMW그룹 MINI 브랜드의 정보, 혜택, 이벤트 등을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 담아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브랜드와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서비스다.

 이를 통해, 기존 유통 및 서비스 등의 브랜드에서만 제공되었던 모바일 멤버십을 수입차 업계 최초 자동차 브랜드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됐고, 고객과의 소통 진입 장벽을 낮춰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보다 편리한 마케팅 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400만 명 회원 기반 시럽 월렛의 O2O, 빅데이터, 타게팅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수입차 시장에 유통 및 IT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마케팅 플랫폼을 접목해 시너지를 창출하게 된다.

 시럽 월렛의 ‘MINI 멤버십’은 ▲전문가로부터 차량의 핵심 기술 및 디자인, 옵션 등의 설명을 듣고 직접 시승까지 체험할 수 있는 ‘MINI 지니어스(GENIUS)’ 프로그램의 실시간 예약 기능을 최초로 제공하고, ▲차량 모델별 세부 정보와 할인 등의 특가 프로모션 정보를 모바일에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럽 월렛과 도이치모터스가 제공하는 BMW그룹 MINI의 다양한 이벤트를 쉽게 참여 가능토록 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