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미라클모이스처’는 오휘 브랜드의 대표 스킨라인으로 한국 여성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인 건조함을 해소해준다. 특히 피부 보습 장벽을 모사한 천연 유래 쉬폰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올해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가량 매출이 성장했다. 면세점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세자릿수의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품목인 ‘오휘미라클모이스처 크림’은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촉촉해진다. 수분과 영양을 탱탱하게 채워주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일명 '쉬폰 크림'으로 불린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올해 2분기 ‘오휘미라클모이스처 크림’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약 70% 신장하기도 했다.
또 다른 제품인 ‘오휘미라클모이스처에센스’는 고농축의 쉬폰세라마이드™가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피부가 마를 틈이 없도록 보습을 채워준다. 건조함에 지친 피부가 수분을 머금어 편안하게 진정되는 농축 포뮬러로, 충분히 촉촉하고 건강해진 피부가 투명한 빛을 되찾아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완성된다.
미라클모이스처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월에는 기존 기초 제품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쿠션화장품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오휘미라클모이스처쉬폰 쿠션’은 쉬폰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천연 유래의 쉬폰세라마이드와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지켜준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