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는 올해 e커머스 1등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로 로고와 모델을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의 새로운 로고는 PC보다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기존 표지판 모양의 로고가 보다 심플해졌다. 사명이 지닌 방향성과 쇼핑공간의 이미지는 살리면서 표지판 디자인을 글자 곳곳에 담았다.
새 11번가 로고는 오는 15일부터 사용된다. 연내 오픈 예정인 태국 11번가에도 신규 11번가의 로고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11번가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Upgrade Your Life)’를 유지한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국내 톱스타 하정우를 모델로 한 ‘인간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장 인간적인 것이 가장 혁신적이다”라는 뜻을 담은 ‘인간적 혁신’을 주제로 11번가의 고객 혜택 내용을 담았다.
11번가의 새로운 고객멤버십은 3개의 멤버십별(VVIP, VIP, 패밀리)로 혜택을 확대해 VVIP 고객의 경우 월 최대 2만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회원이라도 7월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확정시 VIP 멤버가 돼 1만원 할인쿠폰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슈퍼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