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첩 자생 에센스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이 궁중 럭셔리 한방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 7년만에 처음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초자하비단’을 기존보다 두 배 더 농축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형을 구현했다. 또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연꽃 성분을 새롭게 함유했다.
아리따움, 8월 할인 이벤트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8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라네즈는 LMF(Laneige Meets Fashion)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비비쿠션, 세럼 드롭 틴트, 멀티 컬러 등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또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이 이벤트는 7일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오페에서는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는 ‘바이오 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피부에 수분력을 더해주는 바이오 에센스 미스트와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모스, 내추럴 스타일러 출시 =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스타일링 라인을 리뉴얼 하며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을 돕는 신제품 ‘내추럴 스타일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빠르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며, 워터프루프 폴리머로 습한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스타일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스타일링제로 인한 모발 손상을 보호해주며 머릿결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