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화제의 드라마를 소설로 만나볼 수 있는 ‘TV 영풍문고-K쇼핑 도서 기획전’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대형서점 ‘영풍문고’의 K쇼핑 입점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이슈 도서 및 서점가의 베스트셀러를 TV를 통하여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원작소설 4종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총 5권)은 배우 박보검, 김유정이 출연하고 최고 시청률 20%를 상회하며 동시간대 독보적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드라마의 동명 원작으로, 네이버 웹소설 조회수 1위, 누적 조회수 4,200만, 평점 9.9로 입증된 궁중 로맨스 소설이다. '보보경심'(총 3권)은 중국에서 12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의 정식 한국어판 소설로, 배우 이준기와 이지은(아이유)이 출연하는 고려시대 배경의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드라마 ‘W’에서 이종석, 한효주 커플의 연애지침서이자 전 세계 5개국 출간을 확정 지은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와, tvN ‘꽃미남 라면가게’ 드라마의 원작자 ‘백묘’의 신작이자 드라마 동명 원작소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총 2권) 또한 구매 가능하다.
‘TV 영풍문고’의 도서 가격은 영풍문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와 동일하게 정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이며 무료 배송된다. 이와 함께 K쇼핑에서 도서 구매 시 10일 이내에 할인판매가의 5%를 K쇼핑 적립금으로 자동 적립해주며, 책과 함께 영풍문고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지류 형태의 영풍문고 10% 도서할인권 또한 받아볼 수 있는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쇼핑에서 선보이는 ‘TV 영풍문고’는 시청자가 간단한 리모컨 조작으로 선택할 수 있는 ‘TV앱’뿐 아니라 K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