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F&B 브랜드와 함께 가을 할인 이벤트

타임스퀘어, F&B 브랜드와 함께 가을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6-10-08 20:38:44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10월 한 달간 F&B 브랜드들과 함께 ‘푸드득(FOOD得)’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층 안내데스크에서 ‘푸드득(FOOD得)’ 쿠폰북을 수령해 원하는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 할인부터 추가 증정 및 사이즈업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을 비롯해 ‘풀잎채’, 사보텐’ 등의 매장 방문 시 추가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생 어거스틴’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 9000원 상당의 치킨 캐슈넛을 무료 제공하며, ‘풀잎채’는 평일 디너 시간에 한해 4명 이상의 식사 고객에게 생맥주 2잔을 증정한다. ‘사보텐’에서는 메인 메뉴 주문 시 7500원 상당의 타누키 우동을 무료로 맛볼 수도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50%에서 최소 20%까지 할인해주는 F&B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일제면소’는 2인 이상 식사 메뉴 주문 시 비빔소면을 50% 할인해주며, ‘버거비’에서는 고메버거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놀부 부대찌개’에서는 부대찌개 메뉴 식사 시 20% 할인 혜택을, ‘마시찜’에서는 기존 4만 2000원의 소갈비찜 2인 세트를 3만 4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페 테넌트들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망고식스’는 망고 음료 2잔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달콤한 망고바를 재고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하며,‘파스쿠찌’는 모든 커피류 음료를 무료로 사이즈업해준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