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지난 8일 오후 서울전문학교 패션학부에서 2016년 하반기 과제전 ‘FASHION PROJECT EXHIBITION’이 서울전문학교에서 개최됐다고 학교측이 밝혔다.
학생들이 학기 중간 프로젝트식으로 만든 과제물들을 전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패션디자인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의 패션미니어처 창작 작품, 의상디자인 작품, 패션일러스트 작품과 더불어 패션마케팅학과, 패션쇼핑몰학과 학생들의 패션브랜드 마케팅 소개, 패션브랜드샵 제작, 패션마케팅 기획안 등 모델학과 학생들의 사진들도 전시됐다. 이번 전시회는 12월 8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전문학교에서 전시되고 있다.
서울전문학교 패션학부는 롯데백화점 호국의 날 기념 패션쇼, 파이팅코리아패션쇼, 전국대학(원) 디자인대전 금상, 한국의류학회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 브랜드상(대상), 일본문화복장학원 패션디자인콩쿠르 장려상 등을 수상했으며, 모델학과에선 서울패션위크 다수의 패션쇼 참가, 서울패션코드 참가, 서울걸즈컬렉션 참가, 2016 아시아 뉴모델콘테스트 참가 등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학교이기도 하다.
학교 관계자는 “일반 대학교와 달리 실무중심 교육이 이루어져 교과서가 아닌 실제 수업에서 직접 자신이 디자인하는 등 전체 수업의 80%이상을 실습 비중이 높은 교육으로 운영된다”며 “기초과정부터 시작해 실무능력을 갖추도록 1:1 교육은 물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패션분야 전문인을 양성 중이다”고 설명했다.
2017학년도 신입생선발은 수능과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고등학교 성적과 수능성적은 반영되지 않으며, 전공 교수의 면접을 통해 열정이 넘치고 꿈에 대한 의지가 확고한 학생들을 학교에서 선발한다.
전시회 및 입학문의는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 및 입학관리처로 문의하면 된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