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지난 7일 서울전문학교는 패션모델학과정 강준호 교수가 ‘바디라인을 살리는 모델워킹’이라는 주제로 모델특강을 가졌다고 학교측이 밝혔다.
이번 모델특강에서는 패션모델학과 예비신입생들과 진로를 모델전공으로 고민하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1월 12일 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패션토크 특강, 1월 21일 상암MBC방송국 스타일리스트 특강에서는 패션학부 예비신입생, 패션전공으로 진학을 예정중인 학생, 패션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전문학교 패션학부는 타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본교 입학예정인 학생이 아니더라도 패션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도 참가 가능한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특강 및 체험학습 기회를 매학기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1, 2월에 개최했던 특강에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3월 27일 개최하는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티켓을 추첨을 통해 나눠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전문대 정시2차 기간 동안 서울전문학교는 2017학년도 신입생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패션학부(패션디자인과,패션스타일리스트과,패션마케팅과,모델학과,패션쇼핑몰과) 외 디자인학부, 뷰티학부, 호텔학부, 게임학부, 정보보안학부, 건축학부 등 7개 학부 28개학과에서 수능성적,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 중이다.
한편, 2월 25일에는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울전문학교 진학진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