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조종사 위한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 설명회 개최

예비조종사 위한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7-03-17 11:01:15 업데이트 2017-03-17 11:01:22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한국항공전문학교(이하 한항전)는 오는 4월 8일 한항전 비행안전센터에서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학교측이 밝혔다.

전문조종사를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을 소개하고 조종사가 되기 위한 합리적 진로를 제안하기 위해 개최되며 조종사라는 직업의 비전에 대한 소개까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항공조종사의 A부터 Z까지’ 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만큼 공개 질의응답시간과 더불어 그룹으로 상담시간까지 마련해 조종사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진로설정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비행훈련원 관계자는 “현재 울진비행훈련원에서 재직 중인 교관에게 직접 울진비행훈련원 생활을 들어볼 수 있어 막연하게 조종사를 꿈꾸는 이들에게 유익할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예비 조종사들을 위한 정보제공의 자리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국항공전문학교 울진비행훈련원 설명회는 4월 7일까지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울진비행훈련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