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집에서 모임을 즐기는 홈파티가 늘어나고 있다.
5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끝맛으로 햄버거, 피자, 샐러드 등 어떤 음식과도 푸드페어링이 가능하다.
지난 5월 출시된 피츠 수퍼클리어는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 판매고를 기록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집에서 모임을 즐기는 홈파티가 늘어나고 있다.
5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끝맛으로 햄버거, 피자, 샐러드 등 어떤 음식과도 푸드페어링이 가능하다.
지난 5월 출시된 피츠 수퍼클리어는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 판매고를 기록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