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가 오는 31일까지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민카드 노사는 이주 노동자와 새터민 자녀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삼성카드는 SKT와 제휴하고 휴대폰 장기 할부 서비스를 선보인다. 농협카드, 3월 한 달간 항공권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농협카드가 오는 31일까지 해외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항공권 일정 조회 후 성인 NH채움카드운임으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연말까지 항공·여행 업종에서 개인신용카드 이용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카드 노사, 이주 노동자·새터민 자녀 후원금 전달
국민카드 노사가 이주 노동자와 새터민 자녀를 돕는다. 국민카드와 금융노조 국민카드지부는 7일 전태일재단과 금강학교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노사가 일정액을 나눠서 조성했다. 기부금은 노조에서 이주 노동자 권익 향상과 노동 환경 개선, 새터민 자녀 교육 지원에 쓰인다.
삼성카드로 갤럭시 S9 알뜰구매…SKT 장기할부 이용 시 최대 72만원 결제일 할인
삼성카드가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T 삼성카드2 V2로 SKT에서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 S9을 구매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을 할인해준다. 24개월은 최대 48만원, 36개월은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내달 7일까지 휴대폰 개통 후 할부원금 중 70만원 이상을 장기 할부로 결제하면 캐시백도 해준다. 수수료율은 24개월이 연 5.9%, 36개월은 연 7%다. 세금·공과금·통신요금 납부 금액은 실적에 포함된다.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