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제주항공·티웨이항공·진에어

[항공 단신] 제주항공·티웨이항공·진에어

기사승인 2018-04-03 16:08:23

제주항공, 5월23일~6월말 국제선 전 노선에서 어린이는 최대 40% 할인, 성인 2명 동반 유아는 무료=제주항공이 유·소아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여행객을 대상으로 5월말부터 6월말까지 항공권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예매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5월23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국제선 전 노선이 대상이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편도항공권 운임을 기준으로 소아(만 2세~만 12세 미만) 항공권은 기존 성인 판매운임의 25% 할인에서 이 기간 동안에는 할인율을 40%로 적용한다. 그리고 성인 2명이 예매하면 판매운임의 10%를 적용하는 유아(생후 14일~만 24개월 미만) 항공권은 무료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타고 여행기 남기자”=티웨이항공은 네이버의 여행 포털 ‘여행+(플러스)’와 함께 3~4월 티웨이항공을 탑승한 분들을 대상으로 여행기를 모집한다. 김포와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김포,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여행기를 응모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을 선발, 네이버 여행+ 메인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 중 클릭 수가 높은 순서대로 일본 사가 노선의 왕복 항공권, 국내 팸투어 이용권, 여행도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진에어, 식목일 맞이 나무심기 행사 진행=진에어가 식목일을 맞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푸른수목원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최정호 대표이사, 조현민 부사장을 비롯해 사내 봉사동아리 ‘나는 나비’ 소속 객실승무원 등 약 5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창립 및 취항 10주년을 상징하는 10그루의 개벚지나무를 식재하고, 매년 식목일 마다 직접 심은 나무에 거름을 주는 등 식목일이 갖는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울푸른수목원 내 조성한 진에어의 ‘나비누리’ 생태공원 환경 개선 작업에도 힘을 보탰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