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이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펀드 전문가 육성과 마케팅 지원을 강화한다. 경남은행이 올해 첫 대관전시로 김병구 사진전을 연다. 대구은행은 비대면 전세자금대출 상품명 공모전을 연다.
수협은행, 삼성자산운용과 손잡고 펀드전문가 육성
수협은행이 펀드 전문가 육성 및 마케팅을 강화한다. 수협은행은 5일 삼성자산운용과 펀드판매 정보 및 판매자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양사는 해외주식 및 채권투자·자산배분전략·파생상품 투자 등 펀드 정보 및 실무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관련 상품 확대와 판매증진·마케팅 지원 강화 등을 추진한다.
이날 수협은행 펀드사업부문 우수직원으로 구성된 Sh펀드 톱클래스 클럽 1기 발대식도 열렸다. Sh펀드 톱클래스 클럽은 펀드상담과 고객관리 분야에서 탁월한 직원들 모임이다. 발대식에서 직원 35명이 회원자격과 인증서를 받았다.
오는 25일까지 경남은행갤러리서 김병구 사진전 개최
경남은행이 올해 첫 대관전시로 김병구 사진전을 연다. ‘혜량(惠諒)’과 ‘어머니’를 주제로 BNK경남은행갤러리 1·2층에 각각 작품 30여점이 전시된다. 전시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내달 8일부터는 손묵광 작가 한국풍경사진전이 열린다.
대구은행 비대면 전세자금대출 상품명 짓고 경품도 받자
대구은행은 오는 20일까지 비대면 전세자금대출 상품명 공모전을 연다. 대구은행 비대면 전세자금대출은 최대 5억원 한도에 대출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간편하고 넉넉한 상품을 표현할 수 있는 이름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추첨해 무선청소기 등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당첨여부는 개별 연락된다.
대구은행은 각 지점에서 제17회 DGB어린이미술 및 백일장에 쓸 미술용지와 백일장 원고지를 배부하고 있다. 대회참가를 원할 경우 지점에서 받은 용지로 작품을 완성한 후 오는 27일까지 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