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량만큼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씨티 피트니스 챌린지에 한국씨티은행 임직원들이 동참했다. 애큐온캐피탈이 코나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전북은행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땀 흘려 기부하는 아름다운 도전…씨티 피트니스 챌린지 올해도 스타트
한국씨티은행이 올해도 열심히 땀을 흘려 선행을 베푼다. 제7회 씨티 피트니스 챌린지(Citi Fitness Challenge)에 참가하는 한국씨티 임직원들은 5일 서울 종로에서 크로스핏 운동을 했다. 씨티 피트니스 챌린지는 지난달 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총 6주간 전세계 씨티 직원들이 운동 목표를 정하고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에 운동량을 입력하면 그만큼 국경없는의사회, 프로젝트 호프, 케어 인터내셔널 등 3개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씨티는 직원 행사 참가비에 은행 자체 기부금을 더해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에 기금을 전달한다.
애큐온캐피탈, 코나아이 제휴 멤버십 카드 출시
애큐온캐피탈이 코나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코나카드 기반 카드로 결제 기능 외에 부가 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된다. 전국 가맹점에서 결제 즉시 0.2%가 할인되며 스타벅스 30%, 커피빈 20%, GS25 10%, 이마트24 10% 등 제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첫 결제일 기준 다음달 말일까지는 조건 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부터는 20만원 이상 사용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카드를 코나카드 앱에 등록하고 소득공제를 신청하면 30% 소득공제 혜택을 받는다. 여행레저·문화스포츠·생활건강 등 제휴업종도 할인된다. 카드를 신청한 1만명에게는 5000원을 충전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카드 발급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페이지, 앱에서 멤버십에 가입한 뒤 신청하면 된다.
전북은행, 정호승 시인 초청 인문학 콘서트 개최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오는 28일 전북은행 본점에서 제2회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 강연자는 정호승 시인이다. 정 시인은 이날 산문집 ‘내 인생에 힘이 되어주는 시’를 토대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무료 강연이며 25일까지 전북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나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로 문의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