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됐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 우수 콜센터로 뽑히며 5년 연속 동종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KSQI의 콜센터 부문 내 16개 평가 항목 중 대부분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평균 93점을 획득했다. 이는 국내 생활 가전 산업 중 최고 점수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교원웰스가 5년 연속 우수 콜센터 1위로 선정된 것은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 감동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가언 기자 gana91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