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수입 SUV 최강자 신형 티구안 1호차 고객에 인도=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6일,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티구안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형 티구안의 첫 번째 고객은 판교 디지털밸리를 대표하는 IT 기업의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조동윤 씨다. 조동윤 고객이 선택한 신형 티구안은 2.0 TDI 프레스티지로,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 등에서 혁신적인 업그레이드를 이룬 2세대 모델이다. 신형 티구안은 뚜렷한 윤곽과 날렵한 바디라인이 만들어낸 완벽한 비율의 외관을 지녔으며, 이전 세대 대비 26㎜ 증가한 실내 전장, 29㎜증가한 뒷좌석 레그룸(유럽 제원 기준) 등 더욱 광활해진 실내 공간으로 무장했다.
포드코리아, ‘2018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2018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전국 포드ž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포드ž링컨 전 차종 고객들에게 차량 점검 및 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ž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와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와이퍼, 에어컨 필터 15%, 에어컨 가스 충전 50% 등 고객들이 여름철 장마와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항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