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경남銀, 세계인의날 기념행사 참가 外 KB캐피탈

[금융 이모저모] 경남銀, 세계인의날 기념행사 참가 外 KB캐피탈

기사승인 2018-05-21 11:26:14 업데이트 2018-05-21 11:26:17

경남은행이 20일 창원외국인지원센터 주관 경상남도 세계인의 날 기념 행사장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KB캐피탈이 내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를 개편한다.

경남은행, 세계인의 날 기념행사서 외국인 고개맞이 열심

경남은행이 20일 창원외국인지원센터 주관 경상남도 세계인의 날 기념 행사장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경남은행 외환사업부 직원과 외국인 섭외역은 외국인 고객에게 해외송금업무ㆍ예금업무 등 상담을 해주고 기념품을 제공했다. 행사는 세계전통공연·외국인주민 화합한마당 등 공연과 복리증진 체험마당·전통 음식체험마당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외국인 근로자·결혼이민자·유학생 등 700여명이 찾았다.

KB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 내달 확 바뀐다

KB캐피탈이 내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를 개편한다. 우선 허위매물 판매를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소비자들이 실제 차를 보고 매매단지에 방문했는데 차량이 없을 때, 중고차 딜러가 다른 차량으로 판매를 유도했을때도 보상해준다.  

디자인도 화사하게 바꿨다. 콘텐츠 접근성도 강화했다. 중고차 구매도 제조사, 차종별로 검색하는 방법 외에도 원하는 차량을 맞춤형 컨설팅으로 제안하는 방식을 더했다. 이밖에 중고차 매물 중 리스 상품을 구성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