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미쟝센 새 모델로 발탁

블랙핑크, 미쟝센 새 모델로 발탁

기사승인 2018-07-20 14:45:52


최근 공개된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로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와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는 ‘미쟝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K-BEAUTY를 선도해나가는 ‘미쟝센’의 브랜드 컨셉과 4인 4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블랙핑크의 사진 속에는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4가지 트렌디 컬러를 연출, 올 여름 유행할 헤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해 멤버들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미쟝센은 밝은 컬러부터 톤다운된 컬러까지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해 블랙핑크 '뚜두뚜두’ 헤어를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멤버 '리사'의 금발 헤어는 비비드한 골드 빛의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 골드'로 연출, '제니'는 카키와 브라운톤이 절묘하게 혼합된 '애쉬 카키 브라운' 컬러로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지수'는 톤 다운된 애쉬로 청회색빛을 가미한 ‘더스티 애쉬’로, '로제'는 미묘한 쿨톤 핑크빛의 ‘사하라 로즈핑크’로 신비로운 컬러를 뽐내며 화사함을 더했다. 여기에 7가지 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발라주면 결 따라 빛이 나는 탐스러운 헤어가 완성된다.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화사한 헤어 컬러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되면서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신규 헤어 메이크업 라인인 판타지 드림 컬러 및 헬로버블 폼 컬러, 퍼펙트 세럼 등 위메프에서 오는 23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