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아카데미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아시안게임 e스포츠 롤 경기 응원전을 재학생 및 재학생 친구와 함께 펼쳤다.
e스포츠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e스포츠 결승전을 재학생 및 재학생 친구와 함께 관람하는 ‘Live at SGA’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캠퍼스와 부산캠퍼스 동시에 펼쳐졌으며, 약 1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경기 후에는 박승옥 코치가 각 경기에 대한 피드백과 해설을 했고, 치킨과 콜라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날 학생들은 한국과 중국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결승전을 열심히 응원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e스포츠산업의 발전과 프로게이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지난해에 비해 올해 프로게이머 되는 법을 묻는 진로상담이 늘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과정을 운영하며 전문가 특강과 진로상담을 매달 진행 중이다.
SGA 프로게이머학원 관계자는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며,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기본 교육과 더불어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도 부산 및 경남의 예비개발자를 위한 전문 교육과 다양한 취업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매일 무료로 예약 상담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와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