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복음병원, 4차산업 선도병원 비전 선포

고신대복음병원, 4차산업 선도병원 비전 선포

기사승인 2019-01-30 10:08:27

고신대복음병원이 첨단의료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4차산업을 선도하는 병원을 지향하는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최영식)은 28일 2019비전선포식을 개최하고 첨단의료, 빅데이터, 적정진료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과 새로운 가치창조를 선포했다.

이번 선포식은 지난 6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100년을 계획한다는 의미로 미션, 비전, 핵심가치를 함께 선포했다.

최 병원장은 "모두 합심해 새로운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은 복음병원이 사명이자 미션이기도 하다"며, "전 교직원들이 환자중심 병원을 위한 일들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사명과 비전, 핵심가치를 가슴 깊이 새기고 역량을 하나로 모으자"고 말했다.

고신대복음병원의 미션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환자중심의 치료, 전도, 교육을 실현해 모든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되도록 한다'

비전은 '환자중심의 진료로 신뢰받는 병원, 영혼구원을 위한 복음을 전파하는 병원, 존경받는 의료 인력을 양성하는 병원, 최고의 구제 병원'

핵심가치는 '섬김, 탁월, 순결, 유연'으로 아시아허브병원으로 지향하면서 사명과 목표를 통해 환자사랑을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고신대복음병원 관계자는 "비전선포식을 계기로 환자중심의 효율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친절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말했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