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클로저스’에 ‘미스틸테인'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게임 세계관 내에서 ‘국가차원관리부 특수처리반’ 소속 미스틸테인은 긴 창을 휘두르는 괴력의 소유자로 이번 4차 전직 업데이트를 통해 ‘태스크포스 팀: 좋은 친구들’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좋은 친구들’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시키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굿펠라스 포메이션 : B’, ‘굿펠라스 포메이션 : B-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을 얻는다.
유저는 오는 3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최고급 D 주얼 컴포넌트 스페셜 X1’, ‘차원종의 백신 X1’, ‘찬란한 듀얼 칩 랜덤 상자 X1’ 등 아이템 7종을 받는다.
또 미스틸테인 캐릭터로 연무극장 던전인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를 클리어하면 ‘D코인’과 ‘유대의 서약’을 얻는다. 해당 아이템을 모으면 ‘미스틸 좋은 친구들 컴뱃 슈트(무기한 1성)’ 등 전직 전용 코스튬과 신규 위광을 만들 수 있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비롯해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을 클리어하면 ‘캐릭터 펫 알 랜덤 상자’, ‘특수요원복 상자[미스틸테인]’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친구들 뱃지’를 지급하며 전직 이벤트에 참여한 클로저 중 한 명을 뽑아 ‘SS 확정 D 컴포넌트’를 준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