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경남銀, 복지관 아동초청 프로야구 관전 外 SC

[금융 이모저모] 경남銀, 복지관 아동초청 프로야구 관전 外 SC

기사승인 2019-03-25 09:35:57 업데이트 2019-03-25 09:36:00

경남은행은 지역 아동·청소년을 초청해 프로야구 관람행사를 가졌다. 

경남은행, 복지관 아동초청 NC다이노스 홈경기 관전

경남은행은 최근 창원NC파크마산구장에서 마산애리원·창원인애의집 아동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동·청소년 12명을 초청해 NC다이노스 야구팀 홈 개막경기를 관전했다. 은행은 이날 스카이박스에서 아이들과 다과를 나누며 팀 승리를 기원했다. 

경남은행 임직원, 지역 하천서 환경정화 활동

경남은행은 24일 10만℃ 릴레이봉사 시즌1 8번째 테마봉사로 하천 환경정화를 했다. 경남은행 임직원 가족은 이날 창원 삼호천·창원천·김해 해반천·진주 남강·울산 무거천 등을 돌며 쓰레기와 폐기물 등을 수거했다. 전날에는 노인복지시설 돌봄활동을 했다.

SC트로피컵 한국 대표 선발전에 LG디스플레이팀 우승

LG디스플레이팀이 SC트로피컵 국제 풋살대회 한국대표로  선정됐다. SC제일은행은 최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무브풋살파크 경기장에서 ‘SC트로피컵 2019’ 아마추어 풋살대회 한국 예선전을 개최했다. 

SC트로피컵은 SC제일은행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이 개최하는 국제 아마추어 풋살대회로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8개국에서 예선을 치루며 각국 우승팀은 오는 5월 영국 리버풀 안필드구장에서 열리는 본선에 진출한다. 

국 예선에서 LG디스플레이팀이 우승, 대림산업팀이 준우승했다. LG디스플레이팀에게는 영국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리버풀FC 홈경기 관람 및 홈구장 투어, 리버풀FC 아카데미 트레이닝 티켓 등 혜택들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