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단신] 니콘, 캐논, 필립스

[전자 단신] 니콘, 캐논, 필립스

기사승인 2019-04-02 15:30:19

니콘이미징코리아, 전속 모델 ‘고진영’ LPGA 우승 기념 구매 이벤트 실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2년 연속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프로골퍼 고진영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늘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18 LPGA 투어 신인왕인 고진영은 지난달 2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골프클럽에서 열린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최종 라운드에서 대역전극을 펼치며 통산 3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이를 기념하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고진영 선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골프공 세트(Titleist Pro V1x)와 전용 케이스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전속 모델 고진영 선수의 뜻깊은 우승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활약 또한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장 가치와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풍성한 경품 혜택을 마련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캐논, 세계 및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6년 연속 1위=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국내에서 16년 연속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브랜드 위상을 입증했다고 2일 밝혔다. 캐논 자체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캐논은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면서 2003년부터 지난해 16년 연속 시장 1위를 수성했다.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도 2018년 판매 수량 기준 54.8% 판매 금액 기준 51.3% 의 점유율을 달성, 16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카메라 시장에서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해 하반기 캐논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을 출시하며 새로운 ‘EOS R 시스템’으로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에 뛰어들었다. 2019년 3월에는 약 440g의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에 휴대성을 높인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를 출시하며 풀프레임의 대중화 및 고화질의 이미지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오고 있다.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 캠페인 론칭=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다가오는 제모 시즌을 맞아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모델명: BRE646/0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필립스 샤티넬 모근 제모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선착순으로 록시땅 샤워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여행용 미니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본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