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24일 본점 4층 비전홀에서 베트남 투자 세미나를 연다. 기업은행이 IBK창공(創工) 마포 3기 기업을 모집한다. 이동빈 수협은행장이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우리은행, 24일 베트남 투자 세미나 개최
우리은행이 오는 24일 본점 4층 비전홀에서 베트남 투자 세미나를 연다. 세미나는 ▲베트남 경제 현황 소개와 미래전망 ▲베트남 금융 투자 전략 ▲베트남 부동산 투자 가이드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 모집이다. 참가비는 없다.
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참여기업 3기 모집
기업은행이 ‘IBK창공(創工) 마포’ 3기 혁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IBK창공은 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이다. 대상은 창업 7년 미만 기업이다. 1차 서면, 2차 PT평가로 총 20개 기업을 거른다.
육성 기간은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다. 선발기업에게는 사무공간과 멘토링, 투자유치 데모데이, 판로개척 등이 지원된다. 우수기업은 최대 5억원 직접투자와 후속 투자도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내달 15일까지다. 선발 기업 발표는 6월로 예정돼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동빈 수협은행장.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동빈 수협은행장이 16일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행장은 이날 독립선언서 34번째 문장을 한지에 쓴 다음 인증샷을 본인 SNS 계정과 은행 공식 SNS 채널에 게시했다.
이동빈 은행장이 필사한 문장은 ‘수천 년 전 조상의 영혼이 안에서 우리를 돕고, 온 세계의 기운이 밖에서 우리를 지켜주니 시작이 곧 성공이다’라는 내용이다.
이 행장은 다음 참여자로 공노성 수협중앙회 지도경제사업 대표이사와 한국원양산업협회 윤명길 회장을 지목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